TOKYO그린이야기 > ▒그린일본유학동경지사 여름축제 제1탄▒ 한일교류회 모모타로&그린패밀리!!

▒그린일본유학동경지사 여름축제 제1탄▒ 한일교류회 모모타로&그린패밀리!!
날짜 : 2010-07-27 18:49:15 글쓴이 : 그린유학 조회수: 5780

일본인 친구들과 함께하는 한,일 교류회!!  서로에게 바라는 것도, 원하는 것도 없습니다. 다만 한국과 일본이라는 국경을 뛰어넘어 우정을 나누는 교류회, 참가하는 모든 일본인은 한국을 사랑하고 한국인과 친구가 되고 싶어하는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나, 시샵이자 시로짱의 친구인 아이짱! 일본보다 한국을 더 좋아하는 일본인, 그녀의 주선으로 오늘도 모모타로 시작합니다!!

 시작은 친구!! 모모타로에게 무엇보다 잘 어울리는 이름을 가진 한국주점 친구! 신오오쿠보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작시간인 7시에 이미 많은 사람들이 한국요리를 맛보고 있었습니다. 차례대로 이름표를 받아들고 자리를 잡는 우리 그린 패밀리들. 일본인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를 이해해 갑니다.

 

 시즈키, 슈우짱, 쿠마샹, 치이, 밋쨩, 나미빼... 많은 친구들과 함께 알콜(?) 섞인 수다를 나누면서 더욱 친해져 가는 우리 그린 패밀리들...왁자지껄한 주점 안에서 시뻘건 한국요리들이 유난히 눈에 띈다는... 몇 번 개인적으로도 만남을 가진 적이 있기 때무~네~, 이미 얼굴이 익숙한 친구들도 있지용. 허리 아파서 고생하던 나미빼, 이번에 건강한 얼굴로 나와줘서 고마웠다며... 치이짱은 오늘 처음 봤지만 우리 그린 패밀리들을 너무 잘 챙겨 줬어요.

아이짱과 밋쨩은 여느때와 다름없이 술독에 빠진...... 항상 제일 먼저 참석했던 다이스케는 오늘 비치테니스 대회가 있어서.....늦었습니다요. 그리고 이미 30줄에 접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20대의 피부.... 아, 마유는 20대였지....아이나와 미키티는...초절정 동안!!

 

 

우리 근우짱, 규택짱, 의종짱을 비롯하여, 시로짱, 두영짱, 정렬짱, 경석짱......왠지 남탕....  아!! 혜진이가 있었구나!! 다행이다... 여튼 한국 친구들도 모두들 맛있는 요리를 먹으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던 1차를 마무리 하고 2차로.....

BAR BLUE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신오오쿠보의 바, BLUE...서비스 좋은 잘 생긴 사장님 덕분에 주말은 시끌벅적한 그곳... 모모타로의 제2의 아지트...이곳에서 2차를 가졌습니다. 다트기계, 포켓볼다이도 있어서 놀기에 아주 좋은 곳! 두시간 노미호다이로 우리들은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거이거~ 1차때 얌전하게 마시던 그 사람들 맞나요? 어두컴컴해지니까 갑자기 봉인해제?? 갑자기 Tension들이 확 올라오시는가삐지예~?? 다트대 앞에 포켓볼다이 앞에 그 외의 사람들은 그냥 테이블에, 음료 주문하러 테이블에 갑자기 분주해지는 모모타로.... 갑자기 다트대 앞에서 경기가 벌어집니다. 두 명씩 짝지어서 던지고 지는 사람 팔굽혀펴기 20회!!

결과는? 결국 나미팀 승리!!! 그리고 진 팀의 팔굽혀펴기 작렬!!!! 그러나 도중에 욧시한테 올라탄 슈우짱...항상 그렇지만 당신은 너무나 이지와루!!!!

그리고 시작된 다이스케의 깜짝 생일파티!! 

모모타로의 생일파티는 항상 화려하지요, 한달에 한 번 하는 대신, 아주 화려하지요... 네 그래요 화려해요, 한번 감상해 보실까요? 생일자가 어떻게 되는지... 일단 생일 축하곡이 퍼지면 생일자의 얼굴이 굳습니다. 그리고 케이크가 배달되지요, 모두들 축하한다며 박수를 쳐 주면서 생일자의 곁으로 모여들어요. 의미심장한 미소를 띄운 채... 그리고...

그냥 조용히 생일자만 케이크를 바르면 될것을... 케이크 조각을 들고 이리뛰고 저리뛰고....저요? 당연히 먹었죠... IBM(이미 버린 몸) 그냥 자리에 앉아서 열심히 손으로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일본 케이크 맛있짢아요, 살살 녹잖아요?? 거기다 오늘 사온 케이크... TAKASHIMAYA케이크란 말입니다... 먹어둬야 하지요. 으흐흐흐....그러다가

 

철푸덕!

 

믿는도끼에 발등찍한다고... 그린패밀리의 습격......

 

 다이스케의 얼굴이 빤들빤들한 이유? 그건 바로 생크림으로 팩을 했기 때문이지요~~!! 다들 얼굴에 생크림질 처덕질(?)을 하고서 한참을 뛰어다닌 후 찡그린 점원들의 얼굴이 정신이 번쩍 들어서 물수건으로 바닥이며 의자 테이블을 닦기 시작했어요. 우리 착한 그린패밀리들과 모모타로 패밀리들이 다 함께 열심히 치웠지요. 성숙한 시민의식!! 그거슨 진리!!

 

 

다들 얼굴이 번들번들...번들번들.... 3일된 우유팩 안에서 나는 냄새가 계속 코언저리를 멤돌아서 정말이지 죽을맛이었지요. 다이스케는 모두의 마음을 모아서 조리를 선물해 줬어요. 8월1일에 있을 모모타로&그린일본유학 하나비대회때 처음으로 유카타를 입기로 했거든요, 흐흐. 더불어 시로짱도......

오늘도 정말 자~알 놀았습니다!! 다음달 모모타로를 기대.... 아니 그 전에 다음주 일요일에 있을 하나비대회!!! 기대할게요~!!!!
 

 

 




김지영 [2010-08-02 19:18:50]
모모타로와의 교류회 정말 참가하고 싶어요.
늘 즐겁고 재미나게 모임을 하는것 같아요.
다음 교류회는 어디서 무엇을??
완전 기대..
남규택 [2010-08-02 22:39:26]
저도 이번 모임에 처음 참가했습니다.
일본분들과 많은 대화도 나누고 맛나것도 많이 먹고 젤 좋았던건 다들 가족같이 생각해준다는거,,,,
너무 재미있었어요~~